얼마전 원어데이에서 구입한 '알로에베라'예요. 여름되면 꼭 알로에상품 하나정도는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알로에는 피부진정에 좋아서 트러블 있는 피부에 좋다고해요. 여드름이나 아토피 피부에도 진정효과가 있다고하네요.전 햇빛알레르기가 있어서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 피부가 빨개지고 가려울때가 있거든요. 그런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요. 냉장고에 넣고 시원하게 쓰면 좋을 듯해요.

이 제품은 무향, 무알콜, 무색소라고해서 구입했어요.
화장품때문에 얼굴한번 뒤집어진 후로는 아무거나 못쓰겠어서 고민하다가, 일단 제일 작은것 113g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 저렴하고, 무료배송이라 부담없이 질렀죠. 근데 크기가...-ㅁ-;



옆에 있는건 크기비교용 버스카드 케이스입니다. 요렇게 작은줄 몰랐었는데.... 113g이 이정도였군요. ㅎㅎ
덕분에 남길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사용감은 제가 예전에 썼던것 보다 진득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찐덕거리는건 아니구요, 이것에 비하면 제가 저번에 썼던건 무른 느낌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보습도 생각보도 괜찮더라구요. 전에껀 바르고나면 수분크림 덧바르고 그랬었는데, 이건 그다지 건조하단 느낌은 없었어요. 흡수도 잘 되는 편이구요.
단, 눈 주위에 바르면 눈이 엄청 따갑습니다. 주의사항에 있었는데, 제가 잊어먹고 그냥 퍽퍽 발랐다가 눈 시려서 괴로웠어요.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데, 따갑긴 따갑더라구요. 눈 주위에는 절대 바르지 마시길.


근데 바르고나서 트러블이 생겼는데(턱쪽에 여드름 작렬;;), 이것 탓인지 어떤지 확신은 안서네요. 요즘 피부가 난리라서..; 몇번 더 발라보고 트러블체크 해야겠어요. 무섭지만 ㄷㄷ


전체적으로, 사용감이 무난해서 여름에 지친피부 시키실때 좋을 듯 해요~^^



+) 추가 : 1. 눈 한참 아래쪽에 발랐다고 생각했는데도, 엄청 따가워서 몸에만 바를까 생각중입니다.
             2. 오늘 얼굴 뒤집어져서 피부과 갔었습니다. 또 피부과와 친구됐쓩- ㅠㅠㅠㅠㅠ
                 뭐가 원인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새로 쓰는 것부터 하나씩 차단해나갈 생각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몸에만 -_-;;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로버필드 비누 후기  (8) 2010.07.26
lotus / 자연의벗 / 클렌징오일  (0) 2010.07.11
클로버필드 비누  (2) 2010.03.22
엘리샤코이 / 비비, 팩트 등  (0) 2010.03.20
엘리샤코이 지름  (0) 2010.03.12
by rimo 2010. 7. 9. 2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