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젯이란게 정확히 뭘 말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좋아보여서 달아봤습니다 :)
그렇지않아도 친구가 문화생활 좀 즐기자고 하도 그래서. 전 별로 즐길 생각이 없는데 말이죠( ..)
공연이나 미술품 관람 같은건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서 아예 그 쪽은 생각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최근에 안 사실인데 꼭 그렇게 비싼것만 있는 것도 아니더군요.
저렴한 것들은 오히려 영화보는 값보다도 싸요. 영화 2명+ 팝콘, 콜라 기타등등 다 따지면 기본으로도 2만원은 넘어가니까요. 물론 뭘 보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영화 이외의 것들도 있다는 거죠.


그런데 이런걸 알아보는건 솔직히 좀 귀찮아요.
영화가 문화생활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인 것 같아요.
일단 정보를 얻기가 가장 쉽고 또 영화관도 왠만한 곳엔 다 있으니까요.
그래서 뭐 좀 보러가자는 것도 뒤져보면 괜찮은거 있다는거 알면서도 이래저래 핑계대고 안간다고 그랬는데 자꾸 그러니까 우정에 금이 가는거 같아서(-_;;) 대충 뒤적여볼까 했더니 딱- 서울시 문화행사 위젯이 보이더라구요. 참 잘됐어요. 꺄르르르 >_<


 그래서 한번 달아봤는데 괜찮네요.
많지는 않지만 이정도의 정보면 저한테는 충분한 양이고, 공연 전시 레저등 내용도 다양하구요.
가격대도 다양해서 주머니사정 고려해서 골라보면 될것 같아요.
전석이 만원인 커피프린스 1호점도 있고 얼마전에 티스토리에서 이벤트 한 라디오 스타도 가장 저렴한 A석이 5만원 정도고. (라디오 스타 비싼거였군요..!! 응모해볼껄..( ..))


그리고 이 위젯의 또하나 좋은 점은 어떤 종류의 행사가 있는지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그에 관련된 정보와 교통편까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다는 점이예요.
보고 싶은 공연이 있어도 너무 멀리서 하면 못가는데, 어디서 하는지 바로 알 수 있으니까 내가 볼 수 있는 공연도 더 빨리 고를수 있게 되고, 여러가지로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 날씨도 따땃해 질텐데(근데 오늘은 너무 추웠다는.. 흑) 좋은 정보 많이 얻어서 놀러가야겠습니다.


서울시 문화행사 위젯.
문화생활에 목말라 있는 블로거들에게(;;) 유용한 위젯이 될 것 같습니다.
서울시에서 열리는 문화행사가 궁금하신 분들은 달아보세요~^^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 - 토토의 오래된 물건  (14) 2008.04.05
친구와 수다떨고/ 오랜만에 블로그 정리  (0) 2008.03.31
잡담- 스팸폭격  (4) 2008.03.13
잡담 - 다이어트 따위  (10) 2008.03.02
토익학원 고르기도 힘드네  (8) 2008.03.01
by rimo 2008. 3. 26. 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