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 누디비비24
내 생애 최초의 비비ㅎㅎ
이제까지 비비크림을 한번도 써본적이 없었는데, 호기심에.. 저렴한 가격에 사봤다.
그렇기때문에 다른 비비크림과는 비교가 불가 -ㅅ-
일단 발림성 좋고, 색은 약간 어두운가 싶었는데 좀 두들겨주니까 괜찮았다.
시간이 지나도 심한 번들거림 없고, 보정효과는 제로에 가깝다 ㅎㅎ 기미같은거 하나도 못가려줌.
대신 얼굴톤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줘서 딱히 메이크업을 한것 같진 않지만, 피부는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난 간단하게만 하고 다니기때문에 이런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
사실 화장을 안하고 다니는 사람에게는 이정도도 신세계 ㅋ
쌩얼로 나가자니 민망하고, 메이크업 다하자니 귀찮고 할때 가볍게 바르기 좋은 제품.
단,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자 얼굴이 조이는 듯한 느낌이 있었다. 건조해서 그런건지 왜 그런지는 모르겠음.


스키니미네랄 팩트 13호
파우더만 쓰다가 팩트쓰려니까 약간 무거운데,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다.
적당히 유분도 잘 잡아주고 수정화장 많이 필요 없을 듯.
13호라고해도 많이 밝은게 아니라서 21호나 그쯤 쓰는 사람은 써도 될것 같다.
괜찮음.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후기보면 다들 만족하는 것 같은데, 내가 느끼기엔 그저그렇다에 가까운 평범.
물방울이 생긴다는데 생기긴 하는것 같지만, 그게 수분공급에 큰 역할을 해주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흡수는 빠르지만 보습이 기대보다는 약한 것 같다. 유분감이 없어 여름철에 쓰기엔 좋을 듯.
수분감에 있어선 샘플로 온 푸딩크림이 훨씬 좋았다.


샘플파우치

아쿠아 화이트닝 푸딩크림
워터드롭보다 무겁지만 이쪽이 더 마음에 들었다. 바르면 살결이 보들보들해진다.
구매의사 있음.


밀크 카카오 블랙 슈가 스크럽
스크럽만쓰면 얼굴이 울긋불긋해져서 쓰기가 꺼려지는데 이 제품도 마찬가지.
향은 정말 좋은데. 쓰고나서 보습팩을 더 확실히 해줘야할듯.
자극없는 스크럽제 없을까~~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엔 알로에베라~  (0) 2010.07.09
클로버필드 비누  (2) 2010.03.22
엘리샤코이 지름  (0) 2010.03.12
알로에베라 2종 세트  (2) 2009.08.07
시어버터 후기 (1)  (3) 2008.12.07
by rimo 2010. 3. 20. 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