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베라 스프레이
알로에베라 스킨 젤

 오늘 원어데이 상품으로 나온 알로에베라 제품.
저번에 나올때 하나사고 아직까지도 쓰고 있다-_;; 이제 그 끝이 보이고 있지만 ㅎㅎ
그래서 이번엔 뭘 사볼까 했는데, 또 나왔다. 지를까 말까 생각중.

 처음 받았을때는 생각한것과는 달라서 이게 뭔가 싶었다.
알로에제품이라면 보습이 좋은대신, 사용감이 끈적하다는 단점이 있다.
근데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잘 발린다고 해서 속는 셈치고 하나 구입했었다.^^;;
사용해보니 처음 발랐을때는 끈적함이 약간 있지만, 바를때만 그렇고 잘 흡수되는 편이며
얼굴도 가볍다.
근데.. 그런만큼 보습면은 약한 편이다.
내가 이걸 언제샀나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그 당시에는 이거 바르고 그 위에 수분크림 같은걸 덧발라주었다. 안그러면 꽤 건조한 느낌이 들어서.
아무래도 양쪽다 충족시키기엔 어려운듯^^;;


시간이 좀 지나서 여름이 된 지금은 그냥 이것만 바른다.^^
원래 화장을 거의 안하는데다가 이젠 별로 건조한 느낌도 없으니 굳이 뭘 더 챙겨발라-_-)r  이런 마음.

 그래서 결론은 여름에 쓰기 좋은 제품이라는거.
가격도 저렴하고, 젤 같은 경우 적은량만 사용해도 충분히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어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트러블이 없다는 점도 마음에 들고.
제품 설명에 일일히 나열한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그렇다고 크게 문제 될 것도 없는 무난한 제품이다.
이 기회에 하나 더 지를까 말까? 흠.. (-_-)a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리샤코이 / 비비, 팩트 등  (0) 2010.03.20
엘리샤코이 지름  (0) 2010.03.12
시어버터 후기 (1)  (3) 2008.12.07
시어버터는 오는 중~♪  (4) 2008.11.25
DHC 카무카무 화이트 로션, 크림  (2) 2008.07.08
by rimo 2009. 8. 7.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