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탁상달력은 탁상달력이고...(  '')

드디어 다이어리의 계절이 돌아왔다. 쓰지도 않고 쟁여두고만있지만, 때가 되면 또 사줘야하는게 다이어리.
현재 나를 불태우고 있는 것은 이녀석이다.


                              (사진출처 : http://invitel.co.kr/     -> 맨날 구경하러 아주그냥 뻔질나게 드나들고 있음;;)


깔끔하고 심플하고, 딱 내가 좋아하는 느낌.
원어데이에서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상품들이 다 너무 맘에 들어서 볼때마다 다 사버리고 싶은(;;)충동이 불끈불끈한다. 지갑도 예쁘고 앨범도 예쁘고 가방도 예쁘고 마스킹테이프~~~ 으아아아아아. 사고싶어 엉엉
뭐.... 이런 곳이다.

암튼 다이어리 이야기로 돌아와서.
그래서 이번에 꽂힌건 다이어리. 우앙- 예쁘다 ^--------^
구성이 완전히 마음에 든건 아닌데, to do 부분만빼면 무난한것 같아서 요번주내로 지를 예정이였다.
근데..... 뭐 블로그에서 종이가 얇다는 글을 봐서 잠시 보류중.
예전처럼 펜을 즐겨쓰지는 않으니까 괜찮겠지 싶다가도, 이번에 다이어리를 사는 목적이 그림을 그리고 붙이고 하려는 것이다보니 좀 망설여진다. 이런 목적이라면 차라리 아무것도 없는(;;) 몰스킨이 나을것 같기도 하고.
예전에 썼던 기억 보관함이 좋았었는데, 지금 찾아보니 이젠 그런 스타일로는 안나오는 듯-_-;
요번주까지만 고민해야겠음.


# 근데 이 다이어리랑 굉장히 흡사한 다이어리를 블로그에서 본 기억이 있다.
자기가 디자인한 다이어리가 나온다고 홍보하는 글이였는데, 구성이 비슷해서 더 싼가 봤더니 가격도 비슷해서 그냥 넘겼는데, 다시 찾으려니까 못찾겠다. 비교 좀 해보고 싶은데-_-;



#  이러고 있다가 위드블로그에 다이어리가 나왔길래 일단 리뷰신청을 했다.
하지만 안될꺼야- 10명 뽑는데 벌써 신청자가 146명 -_-;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에 뭐하세요??  (10) 2011.12.08
힘들구나  (0) 2011.11.23
탁상달력, 받고 말겠다!  (0) 2011.11.22
[고운맘페어] 2011 서울임신출산육아교육박람회  (8) 2011.09.19
무제  (0) 2011.08.22
by rimo 2011. 11. 22. 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