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포 더블원 볼때마다 웃긴 장면이 있는데,
슈마허가 눈 아파서 못달리겠다는데 하야토가 막 달리라고 g롤하는거.
그러다 실명되면 책임질래? 근성도 정도가 있지 하여간 저 넘은 남얘기 드럽게 안듣는다.

그건 그렇고 페라리에서 키미 짤렸다고-_-;;
대신 알론소가 들어온다고 했던가? 뭐 그랬던거 같은데. 흑, 키미



2. 얼마전에 처음으로 조개구이를 먹었다.
난 원래 해산물을 안좋아하는데다가 조개는 더더욱 안좋아한다. 가끔 씹히는 모래들과 깨진 껍떼기들. 진짜 싫다 ㅠㅠ 그래서 조개구이도 먹을 생각안하고 있었는데, 여기저기서 하두 맛있다는 말을 많이하니까 궁금해서 먹어보게 됐다. 그리고 생각했다. 다신 먹지 말아야지( ..)
고기라면 혼자서 3~4인분은 너끈히 해치우는데 조개구이는 진짜 잘 안먹히더라.
몇개 안먹었는데 해산물 특유의 비린맛이 올라와서 -_-;
친구가 소주랑 먹어야한다는데 그 말이 맞는것 같다. 그래야 비린맛이 좀 없을 듯.
근데 문제는 내가 소주를 전혀 못먹는다는거;; 맥주는 좀 먹겠는데 소주는 냄새만 맡아도 죽을거 같다.
차라리 고기 먹을껄. 아깝다.


3. 슈퍼내추럴과 크리미널 마인드를 다시 챙겨보기 시작했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미국과 동시방영도 해준다. 캬캬
뭐 그렇게까지 라는 생각이 들긴하는데, 해준다는데 마다할 이유는 없으니까.
그냥 돈을 얼마나주고 동시방영하는 걸까. 그만큼 수익은 나는걸까 그런게 좀 궁금할뿐 ㅎㅎ

슈퍼내추럴은 시즌 5.
2편까지 봤는데, 형하고 동생하고 갈라섰다. 동생을 그렇게 보내는건 좀 아니다싶긴한데(뭔짓꺼리를 할지 모르잖아) 딘도 그동안 피곤했을테니 휴식이 필요하겠지. 카스티엘은 처음에 볼땐 직장생활에 찌든 샐러리맨 같았는데 자꾸보니까 나름 매력있다.ㅎㅎ 특히 클로즈업 됐을때 얼굴 작고 오목조목 입체적으로 생긴게 순간 딘보다 잘생겨보였다. 난 아저씨 취향인가 ㅎㅎ  근데 난 원래 새미파인데. 새미가 자꾸 찌질한 모습으로 나와서 쯧.

처음 악마잡으러 다닐땐 그러다가 2시즌정도까지 하고 끝나려니 했는데, 지금은 루시퍼에 지구 종말에 신까지 등장하셔서 5시즌을 달려가고 있다. 이쯤되니 더 궁금해진다. 감독은 뭔생각으로 일을 이렇게까지 벌렸나. 해결할 의지는 있나. 막장테크타다 끝나는거 아닌가. 뭐 이런거. 신이 지구종말을 막아주실건지 지켜보도록하자.


크리미널 마인드도 시즌5인가 그런거 같다. 이것도 이렇게 오래할 줄은 몰랐는데 의외로 장수하고 있다. 내가 안본 사이에 하치는 음울모드가 됐고, 리드는 발랄모드가 되있었다. jj는 여전히 예쁘고 모건은 좀 늙었다. 나머지는 그대로인듯. 포옛이란 이름이 자꾸 등장하는데 전에껄 안봐서 하치랑 무슨 관계가 있는지 모르겠다. 크마보는 이유중 하나가 하치때문이라서 마구 궁금하긴한데 앞에꺼 찾아보기 귀찮아서-_-;; 언제 또 몰아서 안해주나(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잡담 - 시험도 끝나고..  (0) 2009.12.11
분식집도 체인점으로..  (0) 2009.12.03
연락책은 귀찮다  (0) 2009.11.24
잡담- 사람들과 대화를 하자  (2) 2009.11.07
잡담- 오랜만에 단발/ 레깅스가 오긴 왔는데...  (2) 2009.11.07
by rimo 2009. 11. 26. 0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