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꽤 오랫동안 길렀던 머리를 싹뚝 잘라버렸다. 겨울이니까 펌을 할까, 걍 단발로 자를까 자르는 순간까지 고민했었는데, 퍼머한 머리 관리하는게 힘들어서 단발로 잘라달라고 했다.
원래 머리길이는 브래지어 선 정도까지였는데, 지금은 고딩때처럼 귀밑으로 몇센티 정도가 됐다.
갑자기 뒷목이 횡하니 추워지고 뭔가 허전하다.
미용실을 나오는데, '다시 그만큼 기르기 힘든데 웨이브 한번 해볼껄' 하는 후회가 들었다.
하지만 뭐 이미 잘라버렸으니까 할수없지.
이왕 자르는거 확 변화를 줘서 층을 팍팍내면 좋았을텐데, 머리 관리 못하는 나는 그냥 또 평범한 단발을 주문하고 말았다. 이런 소심함. ㅎㅎ
드라이빨이 다 사라진 내일은 록리 머리가 되있을 것 같다. 파마하기 싫은데 롤스트레이트라도 해야되나.


2. 원어데이에서 주문한 레깅스가 왔는데, 이거 좀 문제가 있다.
오늘 환불하려면 환불하라는 문자가 와서(중국산인데 한국산이라고 말했었단다) 일단 원어데이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후기 게시판이 시끌시끌하더라.
대충 읽어보니 스타킹이 질이 좋지 않은것도 있고, 기모 레깅스는 짧다고 하고 말이 많았다. 그래서 부랴부랴 내것도 다시 확인해봤다. 스타킹이란 것이 당장 신지 않으려면 포장된 채로 보관해놓기 때문에 신어보기 전에는 뭔 이상이 있는지 알수가 없다. 나도 택배받고 나서 신을때나 뜯어보려고 했었는데, 후기를 보니 확인해보는게 좋겠다 싶어서 몇개 뜯었다.
근데 이게 신어보면 환불이 안되니까 신어볼수도 없고 어째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눈으로 확연히 문제가 보이는건 기모 레깅스.
기모처리 되었있다고 해서 좋아서 샀는데, 이거 다리 길이가 짝짝이이다-_;;;
한쪽이 1~2센티정도 더 길다. 눈으로 봐서도 딱 확인이 되는 다른 길이...;; 많이 당황스럽네.
그리고 다른 것들은 신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이거 어떻게 확인하지-_-;;

그리고 그걸 떠나서 기분 나쁜거 또 하나. 
후기를 보다보니, 내가 주문한 a상품과 다른 사람이 주문한 a상품이 a라는 종류로는 똑같은데 브랜드 명이 다르다. 그러니까 똑같은 스타킹을 주문했지만 어떤 사람은 c라고 포장된 스타킹을 받고 어떤 사람은 d라고 포장된 스타킹을 받은거다. 
이게 무슨 경우?-_-; 같은 걸 보고 주문했으면 동일한 상품이 와야지 누구는 c사 스타킹이 오고 누구는 d사 스타킹이 오는게 말이 되냐는거다. 
난 생산업체쪽과 연결이되서 판매하는 건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인터넷 쇼핑몰과 계약해서 판매하기로 한것 같다. 그러니 쇼핑몰쪽에선 주문이 밀려드니까 물량확보한답시고 여기저기 업체꺼 다 끌어다모아 같은 류이면 똑같다치고 팔아버린것 같다. 아- 뭐 이런-_-^

지금 박스째로 환불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다. 신어보면 환불이 안된다고 하니, 신었다가 그지 같으면 완전 짜증이고, 안신어보고 다 환불하자니 그것도 번거롭고. 
기모가 짝짝이인건 확실한데 다른건 어떨지.. 아- 뭐!!!!! 짜증!!!!!!

요즘 원어데이 지름이 심각하다 생각했는데, 한동안 자제해야겠다.
뭐든 직접 보고 사는게 제일이다.
덕분에 다른 온라인 쇼핑도 자제될듯.(-_-)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락책은 귀찮다  (0) 2009.11.24
잡담- 사람들과 대화를 하자  (2) 2009.11.07
레깅스 지름/ 열공해야되는디  (2) 2009.11.02
이렇게 살아야지  (2) 2009.10.05
그닥 마음에 들지 않는 평가들  (2) 2009.10.03
by rimo 2009. 11. 7. 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