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TV

TV

<남자의 자격 - 남자, 열광하다>
소녀시대 콘서트에 간 멤버들.
열광하는 삼촌팬을 보여준 것도 좋고 소녀시대 콘서트에 간것도 좋다.
처음에 각 멤버들 인사하는게 상큼하고 귀여운게 과연 소녀들 >_<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실제로는 아니라해도 ㅋㅋ)
근데 난 '남자, 열광하다' 의 주제로 굳이 '소녀시대' 콘서트를 택해야할 필요가 있었을까싶다.
그냥 그 세대에서 좋아했던 가수의 콘서트를 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다.
그러면 '아날로그지만 괜찮아'때처럼 신나하던 아저씨들의 모습을 더 자연스럽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소녀시대가 별로라서가 아니라 콘서트라는게 원래 노래를 모르고 가면 재미가 없어-_-;;
분위기 맞춰서 신나게 보는 것도 1,2 곡이지 그게 한시간 두시간이 되면 그 그룹의 노래도, 멤버들도 제대로 모르는 사람에게는 괴로운 일이 될 수밖에 없다.
소녀시대가 아니라도 충분히 열광할 수 있다. 아줌마 부대, 남진 아저씨보고도 얼마나 열광하시는데 ㅎㅎ
그런거보면 나이대와 상관없이 누군든 누군가에게 충분히 열광할 수 있다는걸 보여줄 수 있었을텐데.
열광이 덜 자연스럽지 않았나싶다.
뭐, 아저씨들이 좋아하던 가수가 그때 콘서트를 안했을 가능성이 더 크니까 어쩔수 없었을수도 있지만..ㅎㅎ
근데 쓰고보니 이번주 방송이 아니였음 ㅋ



<김정은의 초콜릿 - 카라 나온거 보다가>
근데 카라가 허니허니 하던 애들이였다니... ;ㅁ;
애들이 프리티 걸 부르던 애들이였다니... ;ㅁ;
옛날이 훨씬 더 귀엽고 노래도 더 좋잖아.
특히 허니 그 노래 좋아했었는데 흑
내가 좋아하던 엉덩이 춤 때문에 변한거니? 허니때로 돌아와 그때가 귀여웠는데.
걸그룹은 그래도 귀여워야 좋잖아 응?

하지만 뭐. 괜찮아. 카라 정도로 변한거야 괜찮아.
브아걸도 있잖아? 브아걸. 아놔- 브아걸T^T
이제 계속 그딴 노래만 나오는거니? 흑


<스타리그>
저그는 테란보다 전성기가 짧은 듯.
이제동 다시 잘할꺼라 믿음. 한창 달려왔으니까 휴식이 필요하겠지.
솔직히 화승이 제동이 너무 굴렸음. 애가 에너지를 밑바닥까지 쪽쪽 빨린거 같어.
제동이 휴가라도 보내주셈.

공군은 민찬기와 김성기만 믿고 가는거다.
민찬기는 공군가기 잘한듯. 애가 맨날 나와 ㅋ

by rimo 2010. 3. 15. 0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