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컴백

TV

오오- 비가 나왔다. 비는 별로 안좋아한다. 노래가 별로라서. 노래도 별로고 잘 부르는지도 모르겠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가 아니야. 그래서 친구들이 비+_+ 이럴때도 응- 그래 비야. 그러고 말았는데 이번에 나온거 보고 있자니 왜 비가 인기가 있는지 알것 같다. 요즘 남자가수들 중 저런 매력을 가진건 비 밖에 없을 듯. 꼬꼬마 아이돌만 보다가 비 보니까 왜이렇게 다른지 ㅎㅎ

구하라와 한채영의 차이쯤? ㅋㅋ 뭐 난 하라구도 좋아하고 한채영도 좋아한다. 하지만 둘의 느낌은 분명히 다르잖아. 아이돌과 비의 차이도 그정도인것 같다. 아이돌이 웃통까면 '그래, 운동 좀했니? 우쭈쭈쭈' 이렇게 되는데, 비는 우쭈쭈쭈가 안되잖아 ㅋㅋ  노래가 별로라(hip song 같은 스타일 싫어함) 관심없었는데 보다보니 저런 가수 하나쯤 있어도 좋겠다 싶었다. 누나들도 맨날 애들하고만 놀 순 없잖아, 누나도 하루이틀이지 ㅎㅎ

by rimo 2010. 4. 12. 2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