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애들아, 서인국 노래 못한다고 깠더니 니들도 이러면 어쩌니( ..)  예성인 목이 완전히 간것 같던데-_-;;
근래에 내가 본것중 가장 심한 무대였다. 원래 이렇지 않았었는데-_-;; 아쉽아쉽..


JK 김동욱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직접 본것도 노래를 들어본것도 처음이다. 노래는 어디서 들었을지도 모르지만 아무튼 이 노래가 김동욱의 노래다 하고 들어본 적은 없었다.
목소리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놀랐다. 뮤지컬 서편제에서 아버지 역할로 나온다고 하는데, 잠시 한토막 들려주는데, 그 목소리가 아까 들었던 목소리와 너무 달라서 또 놀랐다. 둘다 무척 좋았음.
잠시 귀를 정화.


miss A
멤버들을 평가하는건 아니고, 그냥 박진영은 뭘 기준으로 멤버들을 선발하는지 궁금하다. 항상 독특한 애들을 뽑는데, 미의 기준이 나랑 다른 듯. 몸매가 좋은 애들을 뽑는건가?-_-;; 그렇다고 미스에이가 안예쁘다는건 아니고. 중국멤버 둘하고, 우리나라(한명은 미국에 있다가 왔다고 함)멤버 둘이 있는데, 가만보면 다 예쁘장하게 생겼다. 내가 좋아하는 얼굴은 막내. 중국멤버 중에서 머리 분홍색이 아닌-_;; 멤버도 괜찮게 생겼다. 몸매는 다 좋음. 근데.... 멤버들 다 예쁜데, 옷이 너무 별로다. 무슨 기예단도 아니고(근데 마지막에 다리 찢는거보면 기예단을 벤치마킹한것같기도-_;;) 옷 좀 예쁘게 입혀주셈.
그리고 인터뷰 연습 좀 시켰으면 좋겠다. 중국 멤버들이 한국 말을 잘 못하니까 나머지 둘이 커버해줘야할텐데, 미국에서 6년 있었다는 '민'은 너무 까칠해보이고, 막내는 어버버-거린다. 실력은 어떤지 몰라도 인터뷰만보면 호감이 안간다. 박진영은 왜 인터뷰 연습은 안시킬까. 남자그룹은 그럭저럭 잘 하는 것 같은데, 여자그룹은 원더걸스도 그렇고 이쪽면에서 너무 소홀한 듯.

근데 마지막에 미스에이 노래들어보니.......... 결정적으로 노래가 별로네-_-;
다들 노래는 잘 부르는데 곡이 그저그렇다.
박진영이 만든 노래는 자기가 부르는 것 빼고는 다 별로인듯..;



+) 스케치북에 나온건 아니지만 요즘 한창 나르샤 의상이 문제가 되길래 한마디 써보면,
분명 망사와 살색 타이즈의 조합은 야한거다. 야한거 맞다. 그게 정상이다. 근데.. 머릿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실제로 보면 안그런데??-_-a  그냥 좀 괴상한 옷을 입었구나 정도일뿐, 섹시하다거나 야하다거나 하는 느낌은 안든다. 뭐 그렇다능-  왠지는 알 것 같지만 굳이 쓰지는 않겠음( ..)




by rimo 2010. 7. 24. 0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