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봤을때는 굉장히 별로라고 생각했었다.
허리케인 비너스라는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아무래도 보아에게 기대하는 것이 보아의 음성이지, 기계음이 섞인 음성이 아니다보니 그런 점에서 실망스러웠던게 사실.
그리고 메이크업이 부담스럽기도했다. 지난달 'woo weekend' 에서만해도 굉장히 상큼한 모습이였기 때문이 더 비교되기도 했고.


 


그러다가 오늘 뮤비봤는데, 무대보다 훨씬 나았다.
아바타 제작진이 참여해서 3D로 찍었다고 한다..... 지만, 나는 3D로 볼 수 없을뿐이고( ..)
암튼 보아에대한 개인적인 기대치 없이 본다면 꽤 괜찮은것 같다. 노래도 자꾸 들어보면 괜찮다.

'일렉트로닉 매직 슈퍼소닉 바이오닉 에너지'
이거 처음에 들은땐 되게 웃겼는데(에네르기파가 4단계는 업그레이드 된듯-_;;) 자꾸 들으니까 중독된다. ㅎㅎ



by rimo 2010. 8. 9. 1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