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가 좀 기억나는게 많지가 않아요( ..)
남자 주인공이 참 끌진긴 생명력을 가졌다는거(서민은 위대합니다!) 랑 찰리가 만든 애니메이션이 무지 재미있었다는거가 기억나네요. 찰리는 그거 혼자 만들었다는데 정말 잘 만든거 같아요.
인터넷으로 뿌려줬음 좋겠어요. 

그리고 배는 중국제 최고(-_-)b
그 상황에서 그런 프로젝트를 해낼 수 있는 나라는 중국밖에 없는 듯 해요.
중국에 대해 뭐라뭐라 말이 많지만,
결국 그 덕분에 인류가 구원을 받을 수 있었다는건 여러모로 아이러니해요.
저런 나라가 하나쯤은 필요한가봐요 ㅎㅎ

미국대통령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찜찜했어요. 처음부터 일 다 진행시켰으면서 나중에 아닌 척 그러고 있는거 보니까 '이게 뭔가요~' 싶기도하고.

암튼 보는 재미가 있는 영화였어요.

2012년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무슨 일이 생길지 안생길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어쨌든 2012년이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나이 먹는거 시러 (T_T)

by rimo 2009. 12. 15. 00:06